검색

현대건설, 캐릭터 어린이놀이터 개발

얼리버드픽쳐스와 ‘바다 탐험대 옥토넛’ 업무협약 체결

- 작게+ 크게

서영숙 기자
기사입력 2019-07-01

 

[데일리대한민국=서영숙 기자] 현대건설이 얼리버드픽쳐스와 협력, 애니메이션 바다 탐험대 옥토넛캐릭터를 이용한 어린이 놀이터를 선보인다.

 

이와 관련, 현대건설은 지난 28일 서울 계동 사옥에서 얼리버드픽쳐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바다 탐험대 옥토넛캐릭터 어린이놀이터 출시를 위한 디자인, 홍보 및 마케팅 지원에 적극 협력할 방침이다.

 

 

애니메이션 바다 탐험대 옥토넛은 바닷속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용감한 8명의 바다 영웅 이야기로, 2010년 영국 BBC를 시작으로 미국의 디즈니 채널 및 중국의 CCTV 등 전 세계에서 방영 중이다.

 

국내에서도 2013년 시즌 1 런칭 이후 현재 시즌 4까지 이르렀다. 극장판, 완구류, 어학 도서류, 아쿠아리움 및 뮤지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포맷으로 제작되어 유아·아동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대건설은 “‘바다 탐험대 옥토넛캐릭터를 힐스테이트에 설치되는 어린이 놀이터에 접목한다특히 바다 탐험을 모티브로 구성된 어린이놀이터는 급격한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미스트 분사, 물놀이 공간 등과 함께 옥토넛 만의 개성을 강조한다고 밝혔다.

 

이어 미스트 분사 시설은 미세먼지 혹은 여름철 폭염 등 급격한 기후 변화에 대응한 아이템이며, 물놀이 공간은 아이들이 마치 애니메이션 속의 캐릭터들과 함께 뛰어노는 듯한 색다른 스토리텔링을 경험할 수 있다올해 하반기 분양 예정인 힐스테이트 현장부터 적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도입한 유일한 어린이놀이터로, 아이들이 사랑하는 놀이공간을 만들고자 한다앞으로도 우수한 디자인의 상품을 개발하고 특히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특화된 놀이터를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데일리대한민국(http://dailykorea.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데일리코리아. All rights reserved.